안소희가 공개한 동안 피부 유지 비결에 솔깃하다 “피부관리는 이게 가장 중요한 것 같다”

안소희가 공개한 동안 피부 유지 비결에 솔깃하다 “피부관리는 이게 가장 중요한 것 같다”

11일에는 안소희의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 “동안피부 소희의 데일리 스킨케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안소희는 영상에서 바로 일어나서 카메라를 켜며 “평소에 특히 일상 브이로그 찍을 때 보면 화장 없이 편하게 일상을 담아서 보여드렸는데, 그럴 때마다 피부가 너무 좋다고 얘기를 많이 해주시더라”라며 운을 띄었습니다.

이어서 “근데 따로 대단히 뭘 하는 건 아닌 것 같아 답을 따로 못 드렸다. 별다른 건 없는 것 같은데 그 속에서도 저만의 뭔가 있을 수 있지 않나. 특별한 방법은 아니더라도 어떤 제품을 쓰는지, 스킨케어 루틴이 있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담아보려고 한다”라고 말하며 스킨케어 꿀팁 공개를 시작했습니다.

안소희 유튜브 채
안소희가 공개한 동안 피부 유지 비결에 솔깃하다

첫 번째 팁으로는 클렌징 젤을 사용해 가볍게 얼굴을 세정하는 것이었습니다.

세안을 완료한 후에는 “아침에는 진짜 가볍게 씻는다. t 존 주위를 (가볍게) 롤링해서 물로 헹구면서 1차 세안이 끝이다.”라고 말한 그녀는

남은 수분을 가볍게 흡수시키고, 수분이 날아가기 전에 세럼과 크림을 사용해 빠르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했습니다.

스킨케어 과정에서 얼굴 뿐만 아니라 목과 손도 꾸준한 보습을 해준다고 하며, 아침 붓기를 줄이기 위해 손가락으로 귀 주변 림프를 마사지하기도 했습니다.

아침 스킨케어 마지막으로 “저는 집에 있을 때도 선크림을 바른다. 야외가 아닌 실내에도 UVA가 노출되기 때문에 꼭 발라줘야 한다”라고 조언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나이트 스킨케어까지 공개한 안소희는 끝으로 “별다른 대단한 방법이 있는 게 아닌 것 같아서 찍을 때도 걱정했는데,

시기에 따라 잘 맞는 에센스나 영양제들을 추가해주고 제품을 자주 바꾸기보다는 내 피부에 맞는 아이템으로 꾸준히 관리해 준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피부과도 필요에 따라 가고 스킨케어 관리도 받고, 특별한 날은 팩도 한다. 괄사나 뷰티 디바이스도 가지고 있다. 그런 걸로 풀기도 한다”며

무엇보다 “뭐든 기본이 가장 중요한 것 같다. 그래야 특별한 걸 했을 때도 더 잘 먹는다. 저는 그렇게 생각한다”라며 마무리했습니다.

엄태웅♥윤혜진 피부가 맑아지는 세안법 공개 “나만 알고 싶은 세안법이다. 내가 너무 놀랬어”

모델 한혜진도 홍진경도 공통으로 꼽은 키크는 비결 “딸 라엘이는 초등학교 6학년 때 173cm를 찍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