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최고 56kg’ 신애라가 계속해서 강조하는 비결”먹고 싶은 거 다 먹어. 대신 음식 먹을 때 ‘이렇게’ 해라”

‘인생 최고 56kg’ 신애라가 계속해서 강조하는 비결”먹고 싶은 거 다 먹어. 대신 음식 먹을 때 ‘이렇게’ 해라”

지난 24일, 배우 신애라의 유튜브 채널 ‘신애라이프’에는 ‘또 가고 싶은 해남 맛집 + 숙소 소개해드릴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었습니다.

이 영상에서 배우 신애라는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유하며 ‘오래 씹기’를 강조했습니다.

인생 최고 56kg’ 신애라가 계속해서 강조하는 비결

신애라의 ‘신애라이프’

“먹고 싶은 건 다 먹어라. 대신 하나만 넣고 물이 되도록 씹는 거다. 머리속에서는 오징어 한 조각이 아니라 오징어 100개 먹고 있네 얘가 하면서 뇌가 속고 있을 거다.”라고 신애라는 말했습니다.

이어서 “그러면 많이 먹은 느낌이 들기 때문에 더 이상 먹고 싶지도 않다. 뭐든지 꼭꼭 씹어서 물 되게 먹는 거, 그거 밖에 답이 없는 것 같다. 건강을 위해서도 다이어트를 위해서도”라고 재차 강조했습니다.

이러한 다이어트 비법은 ‘오은영의 버킷리스트’ 채널에서 오은영과의 인터뷰에서도 언급된 적이 있는데요.

오은영은 신애라에게 “넌 평생 살이 쪄본 적이 없지?”라는 질문을 했을 때, 신애라는 “저는 뭐든 다 먹는다”고 답했습니다.

“(대신) 양을 조금만 넣고 그게 물이 되도록 씹는다. 그방법 밖에 없다. 그러면 뇌는 마치 많이 먹은 줄 알고 속는다”라고 말한 바가 있습니다.

이런 오래 씹는 습관은 실제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데요.

음식을 오래 씹게 되면 침이 많아지면서 침속 아밀라아제가 음식을 잘 분해하게 도와주고,동시에 식욕 억제 호르몬인 ‘렙틴’이 분비돼 과식을 막는 효과가 있습니다.

신애라의 ‘오래씹는 습관’은 단순한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식생활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열어 주는 것 같습니다.

“라면 한봉지 다 먹어 대신 ‘이렇게’…”모델 한혜진이 라면을 먹는 꿀팁

엄태웅♥윤혜진 피부가 맑아지는 세안법 공개 “나만 알고 싶은 세안법이다. 내가 너무 놀랬어”

“영화 입장에서는 감사하고 고마워..” 영화 ‘소풍’ 개봉을 앞두고 임영웅 미담이 또 들려온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