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캐슬 6월의 신부 김보라 예비신랑은 이 사람이었다 “예비신랑은 영화감독인…”

SKY 캐슬 6월의 신부 김보라 예비신랑은 이 사람이었다” 예비신랑은 영화감독인…”

배우 김보라와 영화감독 조바른과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 입니다.

SKY 캐슬 6월의 신부 김보라 예비신랑은 이 사람이었다

눈컴퍼니에 따르면, “소속배우 김보라에게 기쁜 소식이 있어 이를 알리고자 한다. 배우 김보라가 오는 6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며

“예비신랑은 영화감독인 조바른 감독으로,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3년의 만남 끝에 백년가약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더불어 “새로운 여정의 출발선에 선 김보라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릴 ‘배우’ 김보라에게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보라는 1995년으로 2005년 드라마 ‘웨딩’에서 아역으로 연기를 시작했고, 이후 ‘SKY 캐슬’에서 김혜나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보라보다 6세가 많은 1989년생인 조바른 감독은 ‘갱’, ‘불어라 검풍아’, ‘괴기맨숀’ 등의 영화를 연출한 감독입니다. 두 사람은 2021년에 ‘괴기맨숀’을 통해 인연을 맺었습니다.

영화 괴기맨숀 배우 박소진 조바른 감독

기성용♥︎한혜진 9살 딸아이의 소원 따수함이 여기 까지 느껴진다”만약 소원이 있다면?”

아이유가 뮤직비디오를 함께 촬영한 탕웨이에게 편지를 받고 감동한 이유 “너무 큰 감동을 받아..”

이강인 논란에 손흥민이 직접 나선 이유 “한 번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용서해 달라”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를 예고에 팬들은 아쉬움이 가득 남는다“박수칠 때 떠나라는..” 

공효진 母 어깨 수술 3번에도 봉사활동을 하는 이유 “효진이를 비롯해 여러 사람이 함께 하고 있다“

아들 출산 이후 손연재 행보에 박수가 쏟아지고 있는 이유 “손연재가 건강한 아들을 출산했고 병원에…”

Leave a Comment